• HOME
  • 의회소식
  • 공지사항
  • 블로그
  • 유튜브
  • 화면 인쇄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종로구민회관 매점 운영사업자 선정 전자입찰 공고
등록일 2004-05-19 09:45:55 조회수 1006
종로구시설관리공단 전자입찰공고 제2004-23호

종로구민회관 매점 운영사업자 선정 전자입찰 공고(긴급)부치는 사항

- 매 점 명 :종로구민회관 구내매점
- 위 치 : 종로구 창신동 222-8
- 면 적 : 10.07㎡
- 취급품목 : 과자류, 빙과류, 음료수
-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04.05.18(10:00) ~‘04.05..24.(10:00)
- 입찰집행 (개찰)일시 : 2004.05.25 am 10:00
- 입찰서 제출처 : 온비드 (http//www.onbid.co.kr)
- 개찰장소 : 종로구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위탁기간: 2004. 6. 1~2007. 5. 31(3년)
□ 예정가격: 15,000,000원

□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온비드”시스템 장애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자는 제외

3. 입찰참가방법
□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방법은 “온비드”(http//www.onbid.co.kr)에 접속하는 방법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수수료: 없음

4. 입찰서의 제출
□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의 인터넷 입찰장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취소는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기간 내에 우리 공단에 서면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취소 후에는 동일 물건에 대하여 다시 입찰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으로 유효한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처리함.
□ 2인 이상의 공동입찰은 불가 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입찰금액)의 100분의10(10%)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외환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외환위탁계정”입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처리.

6. 낙찰자의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입찰가격(예정가격)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 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낙찰자의 계약시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1통.
□ 계약이행보증증권(낙찰금액의 10%)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규칙제44조 및 “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 (공매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0. 관리계약 체결 및 유의사항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4일 이내 위․수탁 관리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조치를 받게 됨.
□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수탁자 명의의 사업자등록증사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또한 낙찰자는 본 계약기간 중 건물대금 상당액 이상의 화재보험에 가입하고 보험증권을 당 공단에 제출하여야 함 미준수시 관리계약이 해지 될 수 있음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재소전화해조서”를 작성하여 서울지방법원으로부터 “화해기일화해결정”을 받아야 합니다.

11. 수탁조건
□ 위탁자가 공익 등의 사유로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계약기간 만료 이전이라도 계약 을 해지하거나 매점의 전부 또는 일부를 폐지(조정)등 변경할 수 있음.
□ 위탁자의 승인을 받는 경우 외의 목적 외 타 용도로 사용할 수 없음.
□ 위탁자가 설치한 시설물외의 관리에 필요한 시설물은 수탁자가 설치를 하여야 함

12.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 주요위탁조건(계약서 및 관리위탁조건)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전화번호 : 02) 2103-6267~8
□ 매점 운영 등에 관한 사항
- 서울특별시종로구시설관리공단 구민회관팀
- 전화번호 : 02) 3673-2530(담당자:이은경)
ㅇ 입찰집행에 관한 사항
- 서울특별시종로구시설관리공단 총무팀
- 전화번호 : 02) 3673-4071(담당자: 임재성)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 “온비드”

14. 기타 사항
□ 첨부 위.수탁관리 계약서 및 관리위탁조건 참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4. 5. 17.


서울특별시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