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의정참여
  • 의회에 바란다
  • 블로그
  • 유튜브
  • 화면 인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제7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작성자 오**
등록일 2008-09-20 18:41:14 조회수 1532
http://www.agriexpo.or.kr/expo/html/media/media.htm

〈제7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 개요〉
○ 일 시 : 2008. 10. 24(금) ~ 11. 3(월), 11일간
○ 홈페이지 : http://www.koreaagriexpo.or.kr
한글 : 대한민국농업박람회
○ 전화번호 : 061) 330-2565~7 (대한민국농업박람회 추진기획단)

♤ 주 전시관
생명예술관, 친환경기술관, 녹색명품관, 생약산업관, 생명산업 누에생태관
참살이관, 농기자재전시 등

♤ 체험행사
전통놀이, 농작물 수확체험 (고구마, 감자), 타작마당, 허수아비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무당벌레캐릭터, 토피어리(식물인형) 만들기 등

♤ 공연・경연 등 이벤트
퓨전국악 공연, 중국 기예단 공연, 청소년 댄스공연 (비보이, 힙합), 전통
문화 발표회, 마당극 (심청전), 색소폰 공연 등

1. 착한 농심이 어진 소비자를 초대 합니다.
"자연과 인간의 조화"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24일 부터 11월 3일까지 11일간 제7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가 전라남도농업기술원 (나주시 산포면 산제리 소재)에서 열립니다.
남도의 젖줄, 한반도의 생명 창고인 호남 !
나주들판에서 농업을 예술로 승화 시킨 감동의 무대, 농업기술의 발전과 비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현장, 볼거리, 배울거리, 살거리, 체험거리, 먹을거리가 풍성한 대한민국농업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맛과 멋이 넘치는 예향의 고장 전라남도에서 멋진 추억 만들어 보세요!


2. 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농업박람회가 열립니다.
▷ 다양한 전시관과 체험거리가 많은 공연으로 행복 충전 하세요 !
▶ 생명과 자연의 어울림, 떠나고 싶은 계절에 가고 싶은 전남, 한해 농사를 결산하는 10월이면 무심코 떠나고 싶은 맛과 멋이 넘치는 남도에서 보내지 않으시렵니까?
생명과 자연의 조화, 녹색의 땅 전라남도에서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제7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를 11일간 펼칩니다.
피로한 심신을 달래주는 향기식물, 꿈틀거리는 형형색색의 누에, 희한한 농산물들, 새롭게 발전된 농사기술 등을 볼 수 있고 고구마・감자 수확, 허수아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넘쳐나고 중국기예단, 신명나는 공연으로 즐거움이 넘치는 대한민국농업박람회장에서 가슴 찡한 추억들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3. 농업박람회에 오셔서 건강과 기를 받아 가세요.
▶ 생명예술관, 참살이관, 생약산업관, 허브향료관, 산림환경관 등

생명의 신비와 그윽한 향기 가득한 꽃과 나무, 과실로 가득한 환상과 생명의 세상이 있습니다.
앞 다투어 피어대는 많은 꽃들의 화사함과 더불어 목화, 꽈리, 천문동, 삼백초 등 특용작물과 약용작물의 신기함을 체험하고, 장미의 화려함이 있는 정원, 향기나는 식물이 가득 찬 허브향료관 등이 피로에 지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풀어 드립니다.
- 제7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로 오세요. -


4. 실크(silk) 산업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와 신기하다! 누에고치에서 실이 나오네!

호랑이 무늬, 얼룩말 무늬, 황색, 청색, 연두색 누에 등 여러 가지 색깔의 누에고치가 집을 짓고 실을 내놓고 누에고치에서 비단실을 뽑아내는 장면을 보셨습니까?
제7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장에서 신비하고 살아있는 누에를 보며 어린이, 학생들에게는 곤충세상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고 어른들에게는 옛날 향수어린 전통농업을 볼 것입니다.
예로부터 잠업은 농사와 함께 왕실이나 궁중에서 매우 중요시 여겨 많이 권장하였고 오늘날에는 옷이나 천으로 이용되는 실크산업에서 화장품 기능성, 식품 등 먹는 실크산업으로 발전되는 신비의 세상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5. 대한민국농업박람회는 소비자와 생산자의 어울림
생명의 땅 전남에서 큰 잔치가 열리고 있네요.

오는 10월 24(금) ~ 11월 3일(월) 11일간, 개최하는 제7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에서는 어진 소비자와 착한 농심이 만나 마음을 하나로 묶어 신명나는 축제마당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뜨거운 햇살 속에 여물어진 풍성한 먹을거리와 살거리로 소비자님 들에게 기쁨을 주는 이 잔치에서 농업 신기술 전시와 더불어 수출 농・특산물의 수출 계약도 이루어지고 농업・농촌문화의 다양한 현장체험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어 좋답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