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의정참여
  • 의회에 바란다
  • 블로그
  • 유튜브
  • 화면 인쇄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배드민턴에 관심을 갖어주시는 의원님께 감사를 드리며...
작성자 종로구의회
등록일 2008-08-21 16:29:37 조회수 1403
항상 생활체육의 선두주자인 배드민턴에 관심을 갖어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김성배의원님의 답글을 감사의 마음으로 잘 읽어보았습니다.
특히 전문적인 국제규격을 말씀하시고 체육관의 조도도 관심을 갖고 공부를 많이 해주신 점은 종로구 의원으로서 열심히 공부하는 의원의 모습 그자체로 감명을 받았습니다.

의원님의 민경섭씨에 대한 답글중에...
첫째 답글에 대해.. 동호인들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격분하여 의원님들의 감정을 상하게 해드린점은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구민의 대표로서 종로구를 이끌어 가시는 마음이 넓은 의원님께서 자식의 투정이라 생각하시고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둘째 답글에 대해.. 타구에서는 30억의 예산으로 8면코트를 조성중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우리 종로구는 몇수년간을 배드민턴 전용구장 땅을 찾기위해 노력해 왔습니다만 도저히 찾을 수가 없다는점은 의원님께서도 잘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더 큰 체육관을 지어 주시려는 김성배 의원님의 마음은 너무나 감사하오나 땅도 없어 계획도 잡을 수 없는 허황된 꿈보다는 4코트라도 아니 3코트 짜리라도 우리 동호인들이 쉽게 운동할 수 있는 체육관을 지어주시면 종로구 배드민턴 동호인들은 더기뻐할 것입니다.

셋째 답글에 대해.. 탁구는 동 주민센타를 잘만 이용하니 배드민턴도 동 주민센타 강당을 이용하라는 점은 공부하는 의원으로서 천부당 만부당 하신 말씀이라 생각합니다.
배드민턴을 칠 수있는 규격의 동 주민센타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타동의 주민들은 야외에서 운동을 하고 있다는 말씀은 무악클럽도 다른 동의 회원들처럼 야외나 학교를 이용하라는 말씀이신것 같은데요.. 그럼 종로구는 다른 구처럼 배드민턴 전용구장은 평생 지을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언급했듯이 배드민턴은 실내 운동이구요. 학교 체육관은 너무너무 비쌉니다. 그마저도 이용할 학교 체육관은 회원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참고로 중구에서는 학교 체육관 임대료도 중구청에서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네째 답글에 대해.. 잘 모르겠고요..

다섯째 답글에 대해.. 공원에서 이용하는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즐거움을 만끽하고 운동하고 있다고 하셨는데요.. 배드민턴은 의원님께서 서두에 말씀하셨듯이 실내운동인지라 야외에서 운동하는 동호인들은 마땅한 곳(체육관)이 없어 마지못해 운동하고 있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동호인들의 회비 부담이 자연스러운것이라 말씀하셨는데요.. 어느나라 어느구나 국민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운동을 할 수있게 해줘야 하는것은 정부에서 할 일입니다. 동호인들이 좋아서 하는 운동이니 동호인들이 비용부담을 해야한다는 것은 이 대목에서 이해할 수없는 글이라 생각합니다.
배드민턴장이 인왕산을 헤치는 흉물 스러러운 건축물이 될 수도 있다는 견해는 의원님의 개인 적인 생각이 아니올지 생각합니다. 오히려 인왕산에 지어지고 있는 고층의 아파트는 인왕산을 더 헤지지는 않을까요?

항상 종로구와 특히 가회, 삼청 , 평창 지역을 돌보시고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주시는 김성배 의원님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림픽 효자종목이며 대한민국 생활체육종목중에서 최고의 회원을 자랑하는 배드민턴의 발전을 위하여 더욱더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